티스토리 뷰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까지 항공편 별로 비행기 출발 시간 정리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는 동남아 여행지 중에 인기 있는 곳이 베트남 다낭입니다. 다낭 여행을 위해 여러 가지 준비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하시느라 시간 많이 보내셨을 텐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여행 날짜와 시간을 계획하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인천공항에서 베트남 다낭까지 가는 항공편 종류와 출발시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베트남 다낭 항공편

베트남 다낭 항공권 예약 및 구매 사이트

베트남 다낭 항공권을 저렴하게 비교해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이곳 사이트에서는 항공사별로 비교만 해 보시고 각 항공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시 한번 가격 확인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스캐너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에 도착하는 항공편(직항)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행 직항 비행기는 대략  4시간 35분 ~ 45분 정도가 소요되며, 이 표에 나와 있는 시간은 현지 시간입니다.

항공편 종류 출발 시간(인천) 도착 시간(다낭)
비엣젯항공 06:15 08:55
에어부산 20:05 22:40
티웨이항공 20:15 23:00
에어서울 20:50 23:30
티웨이항공 21:35 00:25(+1)
제주항공 21:55 00:30(+1)
비엣젯항공 22:45 01:25(+1)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에 도착하는 항공편(1곳 경유)

베트남 다낭은 보통 직항편으로 많이 가시겠지만, 시간이 맞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1곳을 경유해서 다낭에 도착하는 시간도 알려드립니다. 참고로 10시간 이상, 너무 오래 걸리는 시간은 제외했습니다.

항공편 종류 출발 시간(인천) 도착 시간(다낭) 소요 시간
베트남 항공 10:05 16:35 8시간 30분
베트남 항공 10:05 18:15 10시간 10분
캐세이퍼시픽 10:10 17:20 9시간 10분
베트남 항공 10:15 17:30 9시간 15분
중화 항공 10:35 16:35 8시간

인천에서 베트남 다낭행 비행기 티켓 가격(왕복)

다낭행 직항은 제일 저렴한 가격이 20만 원대 ~ 50만 원대까지 있고 보통은 30만 원대입니다. 그러나 경유해서 가는 항공편은 100만 원 이상인 금액이 많습니다. 같은 항공사여도 출발시간, 도착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니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금액까지 확인하셔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패키지로 여행을 하실 때 여행사에서 가격, 시간 등을 알려줄텐데, 위 표를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한국인들이 베트남 다낭 여행을 많이 선택하는 이유

한국에서 온 여행자들은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설득력 있는 이유로 점점 더 베트남 다낭을 동남아시아의 선호 여행지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근접성 및 접근성

다낭은 한국과 지리적으로 가깝기 때문에 매력적인 선택이 됩니다. 서울과 다낭 등 한국의 주요 도시 간 직항 편이 쉽게 이용 가능해 한국인 여행객들이 다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짧은 비행시간과 매일 여러 차례의 비행이 매력을 더해줍니다.

비자 면제

한국 여권 소지자는 비자 없이 베트남에 단기 체류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최대 45일 동안 체류할 수 있습니다. 이 비자 면제 정책은 여행 계획을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여 다낭을 한국 관광객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여행지로 만듭니다.

풍경

다낭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이 도시는 지속적으로 세계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꼽히는 미케 해변과 같은 깨끗한 해변을 자랑합니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오행산(Marble Mountains)과 무성한 녹지는 도시의 매력을 더해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찾는 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문화 체험

다낭은 한국인 방문객에게 풍부한 문화 체험을 제공합니다. 참 조각 박물관과 고대 사원 등의 역사적 유적지는 베트남의 유산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문화 축제와 이벤트는 몰입형 경험과 지역 주민들과의 교류 기회를 제공합니다.

맛있는 요리

베트남 요리는 다양성과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한국 여행자들은 신선한 해산물, 포(국수), 반미(샌드위치) 및 다양한 길거리 음식 옵션을 포함한 현지 별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리 현장은 한국 관광객을 포함해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킵니다.

저렴한 가격

다낭은 다른 많은 동남아시아 여행지에 비해 저렴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숙박, 식사, 교통 비용은 상대적으로 예산 친화적이므로 가격 대비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자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접대 및 관광 인프라

다낭은 방문객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숙박을 보장하기 위해 관광 인프라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이 도시는 고급 리조트부터 저렴한 게스트하우스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과 관광 서비스를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전과 청결

다낭은 베트남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깨끗하고 잘 관리된 환경을 자랑하며, 특히 여행 중 안전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매력적인 곳입니다.

야외 활동

한국에서 온 모험적인 여행자들은 다낭의 야외 활동에 매력을 느낍니다. 도시의 아름다운 해안선 덕분에 서핑, 스노클링 등의 수상 스포츠가 인기가 높습니다. 오행산(Marble Mountains) 하이킹과 손트라(Son Tra) 반도 탐험도 인기 있는 오락입니다.

휴식과 고요함

다낭은 다른 동남아시아 여행지에 비해 더 편안하고 덜 혼잡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평화롭고 고요한 휴양지를 찾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다낭의 이러한 측면은 중요한 매력입니다.

결론

요약하자면, 베트남 다낭은 접근성, 자연의 아름다움, 문화의 풍부함, 경제성, 안전, 다양한 경험으로 인해 한국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현지인들의 따뜻한 환대와 함께 한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도시의 인기가 높아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