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태국 방콕 여행지 추천 4곳

외국인과나그네 2023. 7. 16. 16:02

 태국 방콕 여행지는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을 받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방콕에는 역사적인 유산에서 현대적인 건축물, 다양한 먹거리와 문화 체험까지 다양한 유명 여행지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 여기에서는 지역별로 유명한 방콕 여행지 4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 짐 톰슨 하우스

 짐 톰슨 하우스는 태국 방콕의 중심 지역에 위치한 역사적인 건물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영국인의 생활과 업무 건물로 차용된 중국식 가옥으로서, 태국 건축의 전통적인 요소와 유럽 스타일을 결합한 건물입니다. 또한 동남아시아의 최초의 셔터스와 로브스 교환 거래소 유적지로도 유명합니다.

전시실에는 다양한 전시물이 전시되어 있어, 짐 톰슨이 역사적인 중요성을 가진 영국인 탐험가로서 태국과 동남아시아 지역을 발견하는 과정에서의 생생한 기록 정리를 볼 수 있으며, 태국의 역사와 관련된 다양한 문화재와 생물체도 함께 전시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와 전통적인 건축 양식, 아름다운 정원 등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이곳에서는 오늘날의 생활 및 문화와 과거의 생활에 관한 직접적인 증거들을 볼 수 있으며, 재미있는 탐험과 역사적인 개척의 향수를 만끽할 수 있는 독특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짐 톰슨 하우스는 짐 톰슨 생가 박물관으로 불리며,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과 열린 빈티지 정원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이곳에서는 오랜 역사를 간직한 안정적인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회, 오디오 가이드, 전시물에 관한 상황 보고 등 많은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2. 왓 아룬(Wat Arun)

왓 아룬(Wat Arun)은 태국 방콕의 정묘지에 위치한 대표적인 부처 사원 중 하나로, 비상한 높이와 아름다운 절벽이 매력입니다. 태국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며, 건축 및 예술을 사랑하는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이곳은 다이나스티 시대에 건축된 남쪽 태국 스타일의 건축물로, 표면은 정교한 도자기와 유리, 방울 모양의 실전 등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특히, 조명이 밝아지면 아침 해가 뜰 때까지 아름다운 빛을 발하며 빛나는 금강산의 모습으로 인해 새벽 사원으로 유명합니다. 사원에는 다양한 소매, 여관, 레스토랑이 모여있으며 다양한 문화체험과 역사적인 배경을 조금 더 알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또한, 사원에서는 다양한 전시물과 유럽 및 아시아적 요소가 결합된 건축 양식을 볼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오랜 역사와 전통, 예술과 문화의 융합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왓 아룬에 올라가면 타입 구조가 보이며, 높이를 오르면 전망대에서 새벽 축제 시간까지의 시간이 거의 되어가는 동안 아름다운 조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다이너스티 시대의 건축물과, 경치를 볼 뿐만 아니라, 태국 전통 옷(asoke)을 입고 사진을 찍거나 서프라축하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데, 추천하는 시간은, 일몰과 밤이 되기 직전, 그리고 새벽 4시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3. 왓 프라깨우(Wat Phra Kaew)

 왓 프라깨우는 태국 방콕에 위치한 대표적인 부처님 사원 중 하나로, 태국의 대표적인 국보급 건축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태국의 역사, 예술, 종교적인 전통과 함께 태국의 문화유산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광활한 정원과 청동문으로 둘러싸인 깊은 초록색 절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부처 상을 비롯한 역사적인 유물들을 포함한 다양한 태국 예술작품이 전시되고 있으며, 특히 유리 상자와 빛의 반사로 화려한 빛을 내는 생동감 넘치는 궁전들은 매우 인상적입니다.

 또한, 왓 프라깨우는 바람직한 불교 국가를 표상하는 대표적인 명소로 유명하며, 태국 왕실과 그 외 중 계층과 일반인들까지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많은 태국인들이 믿는 부처님을 비롯한 태국 전통문화와 역사를 경험할 수 있으며, 태국의 최고봉, 대마왕이 지어진 천사의 나라라 불리기도 합니다.

 이외에도 이곳 프라깨우 사원은 태국의 국보급 아름다운 층대식 건축물과 아름다운 조경, 조각 및 문화유산으로 인정받아,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아름다운 경치와 아름다운 건축 양식으로 유명하며,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왓 프라깨우는 태국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소 중 하나이며, 태국의 역사와 문화, 사원 건축 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치는 방콕의 왕궁 지역인데, 궁전 밖의 멋진 떼거리를 거치면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4. 짜뚜짝 재래시장(Chattuchak Market)

 짜뚜짝 재래시장은 태국 방콕 최대 규모의 주말 시장으로, 태국이 대표하는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시장은 총 15개의 연결된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 9,000개 이상의 부스가 있어 특산물, 의류, 액세서리, 대부분의 반려동물 등 광범위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짜뚜짝 재래시장은 개성 있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목록에 없는 있다면 없는 것으로 간주할 정도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시장에는 불과 20년 정도밖에 안된 젊은 작가들이 직접 제작한 평화와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 작품들도 많아, 현대적인 감각까지 느낄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매우 다양한 음식점도 있어 전통적인 태국 음식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의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만 운영되는 시장이지만, 그 규모는 국제적으로도 인정받고 있으며, 태국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짜뚜짝 재래시장은 수도 방콕에서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시장이라는 지점의 특성상 저렴하고 특이한 제품 구매를 즐길 수 있어 태국 여행자들이라면 꼭 방문해 볼 만한 곳입니다.

 이처럼 짜뚜짝 재래시장은 다양한 제품 구매와 먹거리 즐길 수 있어 마치 쇼핑과 여행이 함께 가능한 공간이며, 그 규모와 다양성으로 인해 방콕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꼽힙니다. 위치는 스케치 암포에(Sketch Amphoe) 근처에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 태국 방콕 호텔 추천 >>>